본문 바로가기
푸드형 - 레시피공유

[핵꿀맛] "대패삼겹갈릭간장국수" 초간단 레시피!! 너무 맛있네요!

by 푸형 2021.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바로 ~

 

이름부터 화려한

 

"대패삼겹갈릭간장국수"

 

요즘 날이 많이 추워져서 그런가

 

이불속에만 있고 싶고

 

움직이기도 귀찮고

 

입맛도 별로 없고

 

무기력함이 가득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입맛 돋는 레시피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레시피 출처는 푸형의 뇌피셜 레시피입니다. 하하

 

근데 저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럼 지금 바로

 

푸형의 대패삼겹갈릭간장국수를 소개하겠습니다!

 


재료

 

소면

대패삼겹살

다진 마늘

간장

와사피

후추

설탕

계란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저게 내가 만든 거라니..

 

 

먼저 준비재료 소면, 대패삼겹살, 다진 마늘, 간장, 와사피, 후추, 설탕, 계란, 깨를 준비해주세요!

 

웬만하면 집에 다 있을법한 재료들입니다.

 

 

1. 대패삼겹살을 구워주세요.

 

저는 2판을 구웠는데 첫번째는 후추를 넣고, 두번째는 후추를 깜빡하고 못 넣었습니다.

 

후추를 뿌리는 것이 제 입맛에는 훨씬 맛있더라고요~!

 

(대패 삼겹이 잘 익었으면 잠시 접시에 옮겨 담아 주세요!)

 

 

2. 소면을 삶아줍니다.

 

저는 1인분 기준 500원짜리 동전보다 조금 큰 양으로 삶아 주었습니다.

 

(소면이 삶아졌다면 소면 역시 그릇에 옮겨 담아주세요!)

 

 

다음은 간장! 간장 뚜껑은 잘 따야 합니다.

 

 

이렇게 될 수가 있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냅다 물어뜯습니다.

 

 

(이게 정상..)

 

 

 

 

3. 간장, 다진 마늘, 설탕을 넣고 약불로 살짝 데쳐줍니다.

 

저는 1인분 소면 양에 맞추어 

 

숟가락으로 간장 5번, 다진 마늘 1번, 설탕 3번을 넣었습니다.

 

(꿀맛!)

 

 

4. 소면 넣고 비벼주세요!

 

소면을 넣고 불은 바로 꺼주시면 됩니다!

 

TIP. 소면이 살짝 뻑뻑한 감이 있다면 뜨거운 물이나 국수 삶은 물을 살짝 넣어주세요!

 

 

 

이제 잘 비벼진 간장 국수를 그릇에 옮겨 닮아주세요~

 

벌써 그냥 맛있어 보이네요!

 

 

5. 대패 삼겹을 간장 국수 위에 둥글게 쌓아줍니다!

 

 

 

6. 계란 노른자를 가운데 올려주고 흰자는 아까우니까 빠르게 스크램블 해서 가져와 옆에 올려주세요!

 

 

7. 다음은 위에 고추냉이를 올려줍니다!

 

 

8. 마지막으로 깨 솔솔 뿌려주며 마무으리~!

 

 

대패삼겸갈릭간장국수 완성입니다!

 

입맛 없을 때 짭조름한 간장국수에 사기템 대패삼겹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럼 다음에는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뵙겠습니다!

 


순서정리

 

1. 대패삼겹 굽기

2. 소면 삶기

3. 숟가락으로 간장 5번, 다진 마늘 1번, 설탕 3번 넣고 약불로 데쳐주기

4. 소면 넣고 비비기

5. 소면 그릇에 옮겨 위에 대패삼겹 쌓아주기

6. 계란 노른자, 흰자 스크램블, 고추냉이, 깨 넣어주기

7. 맛있게 먹기!


 

TIP

 

1. 소면이 뻑뻑할 수 있으니 뜨거운 물이나 소면 삶은 물을 조금 넣어주셔도 될 것 같아요~

 

2. 너무 맛있어서 맥주 생각나니 취향에 맞는 맥주한캔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3. 조리 영상은 푸형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예정 날짜는 미정입니다. (영상 편집하는데 너무 오래 걸리네요ㅜㅜ)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