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오산/송탄/평택/고덕 맛집] 일본식 가정식 평택 맛집 "평택 쇼쿠지" 방문

by 푸형 2021.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오산 / 송탄 / 고덕 / 평택 일본식 가정식 맛집

 

쇼쿠지입니다.

 

오산, 송탄, 고덕, 평택지역에서는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요!

 

제가 알기로는 송탄에서 가장 먼저 시작한걸로 알고 있는데

 

유명해지면서 벌써 5개지점이 되었더라고요!

 

4년 전쯤에 송탄점 쇼쿠지에 규카츠가 있어서 방문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아쉽게도 규카츠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ㅜㅜ

 

그럼 일본식 가정식 맛집 쇼쿠지 평택역점을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캬 비주얼이 벌써 끝장이죠?

 

 

쇼쿠지는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저는 평택역점에 방문했습니다.

 


쇼쿠지 평택역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14:40 /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쇼쿠지 입구에 있는 입간판들입니다.

 

빨리 들어가고 싶어 지네요!

 

 

(참고사항)

 

제가 방문한 시간은 수요일 오전 11:40분이었고 한 테이블 손님이 계셨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온 시간은 12:30분 그때는 풀석이 되어있었어요~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는 일반 물이 아닌 거 같지만 무슨 물인지 모르겠는 물과

 

궁금해서 열어본 시치미입니다.

 

소스? 가루 같은데 어떤 걸 먹을 때 쓰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쇼쿠지의 메뉴들입니다.

 

다른 덮밥들은 흔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되어

 

추천 메뉴 2가지인 텐동과 사케동을 주문했습니다.

 

 

사케동(연어덮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역시 비주얼쓰!

 

 

연어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준비되어 나옵니다~

 

 

다음은 텐동!!

 

저는 일본식 가정식 집에 가면 거의 텐동을 주문합니다!

 

왜냐하면 맛있으니까요! ㅋㅋ

 

 

새우 2, 가지 1, 표고버섯 1, 연근 1, 고추 1, 김 1, 계란 1, 단호박 1 이렇게 푸짐하게 올라간 텐동!

 

 

밑반찬은 사케동과 동일하게 나오네요~

 

 

튀김을 접시에 옮겨 담아주고 끌림대로 한입씩 먹다가

 

온센타마고(반숙계란튀김)과 밥을 비벼 남은 튀김을 먹으니

 

캬~

 

밥에는 간장소스? 가 뿌려져 있어서 싱겁거나 비리지 않습니다~

 

원래 텐동을 다 먹고 나면 느끼한 감이 있었는데

 

오늘은 너무 배고픈 상태로 먹어서 그런가 딱 좋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점심메뉴 고민될 때 일본식 가정식 한번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는 더 분위기 있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평일 12:30분(점심시간) 되니까 만석이 되더라고요! 서둘러야 하실 수도 있습니다!

 

3. 재난지원금, 지역 카드 Ok~~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