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송탄/고덕/평택 맛집] 짜장면,짬뽕 맛집 중국집 "대륙" 방문기

by 푸형 2021.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송탄, 진위, 서정리, 고덕, 평택 짜장면, 짬뽕 맛집

 

륙입니다!

 

대륙은 송탄지역에서 꽤 오래된 중국집인데요!

 

그럼 지금 바로 송탄의 대륙을 소개하겠습니다!


 

고기가 굿굿입니다!

 

 

 

송탄 대륙은 송탄 출장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더 가깝게는 교보생명 근처, 지장초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탄 대륙은 KBS 생생정보, MBC 맛있을지도 등 2016~2018까지 3년 연속 TV 방영까지 했다네요!

 

 

맛집답게 맛집 인증 포스터와 착한 매장 포스터가 붙어있습니다!

 

 

출입 명부는 당연히 방문자 모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손 닦을 겸 화장실에 갔는데 화장실이 실내에 있어서 편하네요~!

 

 

실내에도 붙어있는 TV 방영 포스터!

 

 

대륙의 메뉴는 굉장히 다양한데요!

 

그중 추천 메뉴는 차돌 짬뽕과 항아리 짬뽕!

 

원래 대륙은 항아리 짬뽕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신문 기사에도 나온 적 있는 항아리 짬뽕!

 

궁금하지만 저희는 3명이 방문해서 각자 다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수저는 포장지에 잘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인 느낌입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양파, 춘장 이렇게 나오네요!

 

 

1번 메뉴는 짜장면~!

 

저도 한입 먹어봤는데 짜장면 맛이었습니다!

 

우와 맛있다 정도까지는 아니고 질리지 않고 한 그릇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에 맛이었던 거 같습니다!

 

 

 

2번 메뉴는 짬뽕밥!

 

이거는 굳이 먹어보지 않았어요.

 

저도 짬뽕을 시켰거든요!

 

3번 메뉴

 

이것이 제가 주문한 고기 짬뽕입니다!

 

차돌 짬뽕은 이날 뭔가 안 당겨서

 

고기 짬뽕으로 주문했는데요!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 맛도 좋았습니다!

 

고기는 면 다 먹을 때까지 하나씩 계속 먹었는데 끝까지 남아 있을 정도로 양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면 다 먹고 공깃밥 하나를 추가해서 짬뽕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얼큰한 짬뽕이 먹고 싶거나 짜장면이 먹고 싶은 날 대륙에서 식사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는 더 분위기 있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주차공간은 넉넉합니다~!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으니 Bus OK!)

2. 지역 카드, 재난지원금 OK

3. 당연히 배달 OK

4.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4:00까지 (코로나 전)이고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