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송탄/고덕 맛집] 치킨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 "누나홀닭" 방문리뷰

by 푸형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송탄/서정리/고덕 치킨 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 "누나홀닭"입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

 

(사실 맛없으면 요리한 사람이 잘 못이라는...)

 

세상 모든 치킨 다 먹어보고 싶다..

 

누나홀닭은 저도 이번이 처음인데요!

 

그럼 지금 바로 누구나홀딱반한닭을 소개하겠습니다!

 


 

깻잎에 싸 먹는 닭 드셔 보셨나요?

 

 

제가 방문한 누나홀닭은 고덕국제신도시 파라곤 아파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누나홀닭 고덕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12:00까지이며, 까지이며,

 

정기휴무일 : 매주 토요일

 

★배달 가능★

★방문포장 가능★입니다.  

 

 

요즘은 정말 식당, 술집, 치킨집, 레스토랑, 카페 할거 없이 인테리어들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거 같아요!

 

 

들어와서 메뉴판을 보니 신가한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햄버거빵이 같이 있는 메뉴도 있고, 또띠아가 같이 있는 메뉴도 있고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3명이 방문해 주문한 메뉴는 바베큐쌈닭과 쫄볶이!

 

나중에 친구 1명이 더 합류해서 추가로 간장레드에 반한 닭을 주문했습니다!

 

 

통일감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는 수저와 접시!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바베큐쌈닭!

 

닭 두께가 보이시나요?

 

저는 바베큐라고해서 작고 아담한 닭꼬치 수준의 닭이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두툼하고 닭 퀄리티가 좋아 보였습니다!

 

물론 맛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거기에 질리지 않게 파와 깻잎에 싸 먹을 수도 있으며

 

다양한 소스로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스는 칠리소스, 날치알, 마요네즈, 그리고 나머지 2개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깻잎에 이렇게 파와 같이 소스를 바꿔가며 먹으니까 먹을 때마다 새로운 맛!!

 

 

이어서 나온 쫄볶이!

 

쫄볶이는 사실 제 입맛에는 평범했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평범보다 조금 못하다고 하네요..)

 

 

마지막 메뉴는 간장레드에 반한 닭!

 

간장양념과 매운양념이 들어간 반반 메뉴입니다!

 

이치킨도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맛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우와 맛있다!라고도 할 수 없는..)

 

레드양념의 매운맛 정도는 그냥 천천히 먹으면 못 먹을 정도의 매운맛은 아닌 거 같습니다.

 

그냥 매콤 정도??

 

(참고로 저는 불닭볶음면 하나 정도는 먹을 줄 아는 남자입니다.)

 

 

마지막 입가심은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계산하고 보니 저희가 10만원 이상을 먹었더라고요..

 

(술값이...)

 

많이 먹어서 주신 듯한 서비스였습니다. 하하

 

저는 개인적으로 이날 먹은 메뉴 중에서는 바베큐쌈닭이

 

신선하고 먹을 때마다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 방문 때는 햄버거빵이나, 또띠아가 있는 메뉴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다음에는 더 분위기 있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상가 앞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2. 바베큐치킨이 맛있다.

3. 테이블 수는 약 10개 정도로 넉넉합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