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렉스 - 꿀템리뷰

[수비드 싱커] 포원밀리언 수비드싱커 랙 거치대 세척/사용후기

by 푸형 2021.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수피드싱커입니다!

 

수비드 싱커는 수비드 요리를 할 때

 

수비드 하는 동안 음식이 물 위로 떠오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제품인데요!

 

음식이 떠오르면 조리가 잘 되지 않겠죠?

 

접시 같은 걸로 누르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왕 수비드를 할 거면 하나 정도는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제가 구매한 수비드 싱커를 소개하겠습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 상자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커서 당황했어요;;

 

 

하지만 열어보니 ~

 

ㅇㅋ~

 

 

수비드 싱커의 무게 때문인지 상자가 조금 찌그러져서 왔네요~

 

저는 상관없습니다.

 

 

0.5Kg의 스테인리스 재질의 수비드 싱커!

 

 

구성은 싱커와 설명서 이렇게 끝입니다.

 

 

뭐 여러 가지 설명이 있지만 저는

 

자주 묻는 질문 1번의 답변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식될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물론 사용을 계속해보면 알 수 있겠죠~?

 

 

만지막 만지작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액괴 가지고 노는 기분??

 

 

음식에 직접적으로 닿지는 않지만 그래도 찝찝하니까 세척 한번 해주고요~

 

 

건조가 끝나면 싱커가 보관되어 있던 곳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꿀템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사용후기

 

저는 2kg 정도 되는 돼지고기를 수비드 할 때 사용해보았는데요!

 

처음에는 저렇게 잘 가라앉았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한쪽이 떠오르더라고요!

 

하나 더 구매할걸 그랬습니다.

 

싱커가 마음대로 막 움직이는데

 

안에 고기까지 막 둥둥 떠다녀서 컨트롤이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큰 고기를 수비드 하실 계획이라면 1kg 싱커나 2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2. 구매는 쿠팡에서 했고 가격은 29900원입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gMGW6GbJp3DyhJXaf1jGw

 

푸형(freely_bro)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 - 푸형입니다. ʕ·ᴥ·ʔ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아 직접 요리에 도전합니다. (요리는 완전 초보s)

www.youtube.co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reely_bro/?hl=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