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송탄/평택/고덕 맛집] 송탄 마라탕 맛집 "789마라탕" 방문 굿맛!

by 푸형 2021.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오산/송탄/평택/서정리/고덕 마라탕 맛집

 

789마라탕입니다!

 

입맛대로 재료를 골라 담을 수 있는

 

매력적인 마라탕!!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캬~ 얼큰 칼칼 매콤한 향이 느껴지시나요?

 

 

송탄 789마라탕은

 

송탄 출장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탄 동산아파트 맞은편)

 

 

배달과 포장도 가능한 789마라탕!

 

(배달 나이쑤!)

 

송탄 789마라탕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00 ~ 오후 21:00까지이며

 

휴무일은 따로 없어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와 큐알 체크인을 해주고요~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으면서 보이는  중국풍의 포스터들!

 

789마라탕은 8~9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는데

 

손님들이 많아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제가 식사 중일 때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시는 손님들도 보였습니다!

 

저의 방문 시간은 토요일 오후 2시!

 

조금 늦은 감이 있는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손님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메인 메뉴는 마라탕과 마라샹궈!!

 

사이드 메뉴로는 볶음밥과 물만두, 꽃빵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마라탕은 자리를 잡고

 

왼쪽 사진에 보이는 바구니에 마음에 드는 재료를 담고

 

마라탕 or 마라샹궈를 선택해 결제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럼 재료들을 담으러 가볼까요~?

 

 

789마라탕의 재료들은

 

가장 많이 드시는 숙주, 콩나물, 청경채, 배추, 쑥갓, 호불호가 갈리는 고수!

 

그리고 그냥 내가 먹고 싶은 새우, 온면(옥수수면), 당면, 넙적 당면, 떡, 내장, 각종 버섯과 두부들까지!

 

재료는 너무 많아서 하나씩 다 쓰기가 힘드네요 ㅜㅜ

 

 

(제가 담은 재료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재료를 다 담으셨으면

 

매운맛 단계를 선택해주시고,

 

땅콩소스 유무 결정을 해주시고

 

마라탕인지 마라샹궈인지를 결정해주시고

 

원하시면 고기를 추가해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소고기 2인분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자리로 돌아와 기다림의 시간 동안

 

궁금해서 소스통을 한번 열어봤습니다!

 

(먹어보지는 안았어요 ㅎㅎ)

 

 

음료는 중국 음료도 준비되어있네요!

 

 

a few moments later

 

 

짜잔~

 

제가 선택한 마라탕 중간맛에 가지런히 들어가 있는

 

새우, 청경채, 건두부, 넙적 당면 등 까지!

 

바로 푸파 들어갑니다!

 

 

;;;

 

있었는데 없습니다;;;

 

온면과 추가한 고기 2인분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볶음밥도 드시던데 저도 다음에는 볶음밥까지 먹어야겠습니다.

 

(나는 아직 배고프다..)

 

사실 마라향 향신료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식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곳에서 먹었던 마라탕보다는

 

789마라탕이 가장 제 입맛에 맞았던것 같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 200%!

 

마라탕에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789마라탕 강추!

 

그럼 다음에는 더 분위기 있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주차!

식당 앞에 주차라인이 있긴 한데 만차일 때가 많아서 자차는 애매할 수 있습니다!

송탄분 이시라면 도보를 추천드립니다!

 

2. 평택사랑 상품권, 평택 지역화폐, 재난지원금 사용 Ok!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