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평택역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할인 정보! 메뉴 선택 꿀팁까지~

by 푸형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평택역에 위치하고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입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이미 너무 유명하죠~?

 

또한 스테이크라고 해서 뭔가 매우 비싼 음식일 것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평소에 가기 부담스러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요!

 

이번에 방문하면서 할인 꿀팁을 알아보니 2명이 삼겹살 먹는 가격이랑 별로 차이가 없다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할인 팁과 메뉴 선택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알차게 즐기는 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침 꼴깍..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평택역점은

 

평택 ak 플라자 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식품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이 있어서

 

큐알 체크인 후 대기자 명단을 입력을 하고

 

20분 정도 있다가 안내 문자를 받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방역지침에 관한 내용이 포스팅되어 있네요~

 

 

입구 앞에는 이렇게 간단한 할인 정보와 맛있어 보이는 사진을 걸어두어

 

대기하는 사람들 더 배고파지게 만듭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벌써부터 할로윈 분위기 물씬 풍기네요~!

 

 

자리에 착석하니 이렇게 손 소독제와 컵 받침대를 세팅해 주셨어요!

 

 

나이프와 포크도 이렇게 할로윈 분장을 했네요 ㅎㅎ

 

 

주문 전에 이렇게 빵 하고 버터가 나오는데

 

빵 맛은 잘 모르겠고 버터는 맛있더라구요!

 

 

요리 중 가장 먼저 나온 양송이 스프!!

 

버섯향이 굿굿입니다!

 

 

음료는 망고에이드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레몬에이드는 그냥 레몬에이드 맛이었고, 망고에이드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고요!!

 

(에이드 음료는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합니다~!)

 

 

여기서 

 

TIP

저희는 런치메뉴를 시켜서 스프 2개 중 하나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 핑거 2조각을 추가해 케이준샐러드로 먹었습니다!

 

소스는 당연 허니머스타드~~

 

런치타임

오전 11:30 ~ 오후 5시까지

주말 가능!

 

 

드디어 메인 요리 등장!!

 

제가 주문한 스테이크는 런치 달링 포인트 스트립 21 (미디엄 레어)입니다!!

 

고기 맛은 당근 좋았고 질김 정도도 적당했습니다!

 

또한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도 아주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느끼함을 잡아줄 이름 모를 소스와 무, 피클까지!

 

 

스테이크와 함께 있는 이 버섯!

 

또 하나의 별미입니다.

 

저는 버섯과 위에 올라간 치즈인가 버터인가 잘 모르겠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와 함께 간 지인은 버섯향이 너무 많이 나서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바로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는 처음 주문할 때 소스를 넉넉히 달라고 주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소스가 금방 없어지긴 했습니다! 

 

(하지만 먹는 중간에도 소스 추가 가능! 무료!)

 

 

식사를 마치고 마지막 디저트는 녹차와 커피가 있습니다!

 

저는 커피 테이크 아웃을 선택했어요~

 

테이크 아웃을 선택하면 식당 안에서는 마시지 못한답니다!

 

 

식전에 나온 빵까지 야무지게 포장했습니다. ㅋㅋ

 

이제부터 중요합니다!

 

바로 할인 꿀팁!!

 

 

제가 처음 메뉴를 주문했을 때 가격입니다!

 

74,100원!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1만원 할인받았는데

 

그 방법은 바로

 

아웃백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일단 아웃백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주시고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 생일 입력하는 것이 있는데

 

그 생일을 아웃백 방문 월로 지정해주시면 

 

부메랑 생일 쿠폰으로 1만 원 할인 가능!

 

생일 정보는 1년에 3번 수정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주 나이쓰 하죠~?

 

 

+ 저는 T멤버십 vip 회원으로 15% 추가 할인까지!!

 

그래서 최종 결제 금액은 54,528원이었습니다!

 

솔직히 둘이 삼겹살 먹으러 가면

 

고기, 냉면, 밥, 맥주 한잔까지 거의 5만원은 그냥 나오는데요!

 

비슷한 가격이라면 가끔은 스테이크 썰어주러 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T멤버십 회원이 아니신 분들을 위한 할인 정보!!

 

오늘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평택역점에 방문해

 

식사를 해보았는데요!

 

두 명이 5만원이면 싼 가격은 아니지만

 

가끔씩은 나를 위한 선물로 스테이크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할인은 무조건 받아서!!)

 

그럼 다음에는 더 분위기 있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주차는 평택 ak 플라자 백화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평택역과 바로 붙어있기 때문에 전철 ok, 버스도 많이 있으니 버스도 ok

 

2. 스테이크 주문 시 사이드를 감자튀김으로 바꾸고 멜티드 치즈 추가하면 맛있다고 하네요! (안 먹어봄)

 

3.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하셨다면 볶음밥도 추가 주문해서 투움바 소스와 비벼먹으면 맛있는 리조또가 된다고 합니다~!

(안 먹어봄)

 

4. 부시멘브레드(식전빵)는 초코소스나 느끼한 것을 좋아하시면 블루치즈 소스를 요청해 드시면 맛있다고 하네요~ 소스는 무료라고 합니다! (안 먹어봄)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