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하비 - 취미

[충주 탄금호 카라반 캠핑] 충주 탄금호 캠핑/글램핑/카라반/유람선

by 푸형 2021.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로~

 

충주 탄금호 캠핑장입니다.

 

충주 탄금호에는 캠핑 / 글램핑 /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요!

 

캠핑장 앞에 큰 강이 흐르고 있어서 경치도 좋고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충주 탄금호 캠핑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충주 탄금호 캠핑장 앞에 산책길이 있어서 오랜만에 보드도 챙겨봤습니다~!

 

 

캠핑장 앞에 도착했습니다.

 

라온빌리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최저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충주 탄금호 캠핑장

🚩 충청북도 충주시 중앙탑면 탑평리 117 탄금호조정경기장내

 

☎️ 010-2389-5114

 

⏰ 입. 퇴실 시간 : 오후 3시 ~ 오전 11시

 

숯&그릴 바비큐 파티는 선택사항으로 2만 원 현장 결제 가능합니다.

 

*애완동물은 동반 입장 불가능합니다.

 

 

카라반과 글램핑 이렇게 나눠져 있네요~

 

저희는 날씨가 추울 것 같아 카라반으로 예약했습니다.

 

 

저희는 원래 4인 예약이라 c9방을 받았어야 하는데 수도문제가 있어서 c5방으로 옮겨주셨습니다.

 

c9보다 c5가 더큰방이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카라반 앞 천막이 그릴과 야외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서

 

춥지 않고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카라반은 입구에 방충망까지 잘 설치되어있네요!!

 

 

들어가면 신발장까지 있어요!

 

 

실내에 들어오니 내부가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방 1에 침대, 방 2에 2층 침대 2개, 소파와 4인 테이블까지!!

 

6명이 놀아도 충분할 만한 크기였습니다!

 

주방에는 인덕션과 전자레인지까지~

 

시설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밤에는 조명 때문에 분위기가 더 좋아요!

 

 

카라반 앞에 수돗가가 있고

 

분리수거장까지 잘 준비되어있었어요!

 

 

카라반 앞쪽에는 속이 시원해지는 널찍한 강이 흐르고 있네요!

 

여기 강이 바로 조정경기장이라고 합니다.

 

이 강은 한강하고 쭉 이어진다고 하네요!

 

산책로에서 오랜만에 보드도 타고 쭉 걷다 보니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충주 탑평리 칠층 석탑!

 

충주 탑평리 칠층 석탑은 "국보 제6호"라고 합니다!

 

 

여기 산책로에서는 tvN 드라마 빈센조와 사랑의 불시착도 촬영했었나 봐요!

 

 

야간에는 무지개길로 조명이 쫙 들어온다고 했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공사중이라 갈 수가 없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바람 쐬며 카라만 캠핑을 하니 기분이 한결 좋아지네요~

 

여러분도 글램핑/캠핑으로 기분전환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장소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주위에 편의점은 있지만 마트가 없기 때문에 먹을거리는 미리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2. 강에서 낚시 및 어패류 채취행위는 금지입니다!

 

3. 유람선도 운영 중인 것 같은데 저희는 타보지는 안았습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gMGW6GbJp3DyhJXaf1jGw

 

푸형(freely_bro)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 - 푸형입니다. ʕ·ᴥ·ʔ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아 직접 요리에 도전합니다. (요리는 완전 초보s)

www.youtube.co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reely_bro/?hl=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