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렉스 - 꿀템리뷰

인싸템 보온/보냉 텀블러 - 모슈 라떼 텀블러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by 푸형 2021.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바로!

 

모슈 라떼 텀블러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입니다!

 

저는 남자중에 상남자라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텀블러는

 

출처를 알 수 없는 집에 있는 텀블러

 

or 카누 사니까 준 사은품

 

정도의 그냥 투박한 텀블러만 사용해왔습니다.

 

하지만 그런 제가

 

나에게 투자를 해보자.

 

나를 조금 더 소중하게

 

생각하자!는 마음으로

 

텀블러를 한번 바꿔보게 되었는데요!

 

아무것도 아닐 수 있는 텀블러라고

 

생각하실 수 도 있는데요

 

하지만 저는

 

텀블러 하나 바꿨을 뿐인데

 

커피를 담아 들고 나오면서 본

 

내손에 이쁜 텀블러 하나로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제가 텀블러 하나 바꿀라고

 

3일 동안 텀블러를

 

여기저기 찾아 다니며

 

고민고민 / 써치써치

 

하다가

 

최종 선택을 한 텀블러는!!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입니다!

 

제가 선택한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를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Let`s Go~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원래 아기자기하고 귀염뽀짝을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근데 너무 귀여운 것...어떠카쥐?

 

빨리 꺼내 봐야겠습니다!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오우 마이 갓..

 

너무 안아주고 싶게 생긴 텀블러.. 하하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텀블러는 작은 설명서와 함께

 

텀블러 입에 택이 하나 달려 있습니다.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뚜껑 위에는 이렇게 보호필름?

 

같은 것도 붙어있네요!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뚜껑을 열어보니

 

뚜껑 안쪽에 이렇게 고무 패드로

 

음료가 새어 나오는 것을 막아주게 되어있네요!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필요 없는 택은

 

귀여운 고무 손잡이를 빼고

 

냅따 빼버려 줍니다.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비로소 자신의 모습을 찾은 듯 한

 

모슈 라떼 텀블러!

 

애기야 이제 씻으러 갈까~?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세척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세척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세척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세척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세척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세척

뚜껑과 손잡이를 모두 빼주시고

 

하나씩 소중하게 씻겨 주시면 됩니다!

 

텀블러 안쪽은 수세미질과

 

물거품으로 쉐이킹&세척 x5 정도 해주었습니다.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그다음은 이렇게 물기가 다 마를 때까지 건조를 시켜주세요~

-

-

-

-

-

다음 날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직업 특성상 점심을 먹고

 

출근하는 저는

 

점심 식사 후

 

기분 좋게 커피를 제조? 하는 중입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ㅜㅜ)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스틱 카누를 텀블러에 담고

 

커피가루가 잠길 정도만

 

뜨거운 물은 받아 줍니다.

 

그다음은 아시죠 ?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흔들어 주세요

 

쉐킷 쉐킷 ♬ ♪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커피가루가 다 녹았다 싶으면 이렇게 작고 귀여운 동그란 얼음을 넣어줍니다.

 

 

(원형 얼음틀 / 동그란 얼음틀 후기 / 리뷰입니다.)

 

https://freely-brother.tistory.com/3

 

나의 홈카페 얼음틀 픽 [동그란 얼음틀 / 원형 얼음틀] 후기! 너무 이쁘당~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바로! 동그란 얼음틀 / 원형 얼음틀입니다! 코로나 이후 급격하게 유행하기 시작

freely-brother.tistory.com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그런 다음에는 입맛에 맞게 차가운 물을 섞어 주면

 

출근 준비 끄읏~ ...

 

(기분이 좋은데 좋지 않다..)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자 그래도 이쁜 텀블러를 들고 출근해보겠습니다~

 


TMI

 

1. 텀블러 사이즈는 330ml, 450ml 등 여러 사이즈가 있지만 저는 450ml를 픽했습니다.

남자 치고는 손이 조금 아주 매우 작은 편이지만 텀블러는 큰 게 좋다는 말을 듣고 450ml를 선택했는데요!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2. 모슈 라떼 텀블러 = 뚜껑형 / 모슈 라떼 스트로우 텀블러 = 빨대 가 있는 텀블러입니다!

 

3. HOT 보온 = 6시간 후 71℃ 이상 유지, 12시간 후 60℃ 이상 유지.

   COLD 보냉 = 6시간 후 8℃ 이상 유지, 12시간 후 11℃ 이상 유지를 한다고 합니다!

 

4. LINE-UP

모슈 라떼 텀블러 /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

[사진 출처 - 모슈 공식 홈페이지]

 

색상과 사이즈는 요만큼 정도나 다양합니다.

 

모슈 라떼 텀블러 또는 모슈 스트로우 텀블러를 고민하신다면

 

이 중에서 취향에 맞는 이쁜 색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이쁜 꿀템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