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오산/평택 맛집]송탄 초밥 맛집 "미당 초밥" (점심/저녁 메뉴 추천)

by 푸형 2021.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송탄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미당초밥참치입니다!

 

주말은 뭔가 맛있는 음식이 당기는데요

 

그래서 이번 주말 점심메뉴로 초밥을 픽했습니다.

 

송탄 미당초밥에서는 수제초밥과 참치를 맛볼 수 있는데요!

 

평일 점심에도 즐길 수 있는 런치메뉴 등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맛 좋은 미당초밥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와우~

 

사진만으로도 하나 집어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미당초밥은 송탄 출장소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데요

 

"송탄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정확한 위치는 남부농협 옆에 명륜진사갈비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미당초밥 앞에는 점심특선 메뉴와 간단한 메뉴가 적혀있는

 

풍선 입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간판을 따라 골목? 같은 곳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미당초밥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문에는 간단한 안내글과

 

평택 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라는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지역카드 / 상품권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메뉴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메뉴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메뉴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메뉴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메뉴

 

미당초밥 메뉴는

 

참치, 초밥, 세트메뉴, 식사메뉴, 사이드메뉴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대식가 이기 때문에 회초밥 세트B 를 주문했습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는 식탁보와 물티슈!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장국~

 

장국마저도 제 입맛에 딱 맞는 간이었습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다른 밑반찬은 샐러드, 우동, 무조림, 옥수수콘 까지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애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은

 

메뉴들이 나왔네요!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회초밥 세트B의 초밥 구성은

 

광어2(뱃살/지느러미), 연어2, 장새우2, 소고기2, 장어2, 치즈2 총 12 pcs입니다!

 

초밥 하나하나가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처음 치즈초밥을 먹었을 때 맛을 잊을 수가 없는데요!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메뉴라 굉장히 생소하고 궁금했습니다.

 

제가 처음 치즈초밥을 먹었을 때 맛은 짭쪼름함과

 

치즈향에 밥알이 퍼지면서 입안에 뭉클할라고 하고 있는데

 

밥과 치즈가 입안에서 사라진 느낌이라고 할까요 ?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치즈초밥은 식기 전에 드셔야 더 맛있다는 사실!

 

또 하나는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 사실!

 

또 하나는 저는 다 먹고 치즈초밥 또 하나를 먹었다는 사실! ㅋㅋ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다음은 회 세트입니다.

 

회 구성은 광어회(지느러미 포함), 연어, 참치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2인이 먹기에 아주 풍족한 구성이었습니다!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저는 또식가 이기 때문에 초밥 낱개로 4pcs를 더 추가 주문했는데요!

 

메뉴는 치즈, 장어, 아부리새우, 날치알 마끼입니다.

 

저는 항상 초밥을 먹으면 마끼로 입가심을 한답니다.(TMI)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오산/평택/송탄 초밥 맛집 미당초밥참치

 

실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주방장님께서 직접 초밥 만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한 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데이트, 소개팅, 점심메뉴, 저녁메뉴, 주말, 평일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미당초밥참치"를 

 

방문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분위기 있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주차공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 또는 도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저의 미당초밥 방문 시간은 토요일 오후 12:12분! 다른 손님분들이 많아 남은 테이블 수는 4 테이블 정도 있었고

제가 나온 1시쯤에는 손님분들이 많이 나가셔서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