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형 - 레시피공유

염라대왕라면 스코빌 척도 21,000 맵기 후기[가장 매운 라면]

by 푸형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바로~

 

현재 국내출시 라면 중 가장 맵기로 유명한

 

염라대왕라면입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편인데요!

 

몇개월전에 지인이 선물해줘서

 

먹어봐야지~ 하고 있다가

 

이제야 먹어보네요!

 

한동안 BJ분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염라대왕라면을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포장 봉지에서부터 전해저 오는 매운맛..

 

잘못 먹었다가는 저 그림 안으로 들어가게 될 것 같은 아우라네요.. ㅎㄷㄷ;;

 

 

내용물은 분말스프와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라면을 지인에게 선물받은지 꽤 지나서 유통기한이 2달 정도 지났는데

 

그냥 먹어었습니다!

 

 

끓이는 동안 라면 유통기한이 지나서 그런지 밀가루 냄새가 조금 올라왔고

 

코를 찌르는 강렬한 매운맛이 올라왔어요!

 

안 먹어도 매운맛 아시나요..?

 

 

면은 예상대로 밀가루 맛이 강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나서 인지 원래 이런 맛인지는 모르겠어요.)

 

국물은 처음에는 괜찮다가 나중에 서서히 매콤한 맛이 올라왔는데요!

 

매콤함이 가시면 한입 생각나고

 

매콤함이 가시면 한입 생각나고 하는 맛이었습니다!

 

매운맛 정도는 못 먹을 정도는 아니다! 였습니다.

 

솔직한 평으로는 궁금해서 한번 먹어 볼 수는 있지만

 

맛있는 라면이 많이 있기 때문에

 

다음에 또 굳이 내 돈 주고 사 먹지는 않겠다!

 

여러분도 매운맛이 궁금하시다면 염라대왕라면 한번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는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저는 본연의 맛을 보기 위해 토핑을 추가하지 않았는데요!

설명란에는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2. 스코빌 척도는 무려 21,000! 국내 출시 라면 중에 가장 높은 수치라고 하네요!

 

"스코빌 척도"

고추과 식물의 매운맛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척도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gMGW6GbJp3DyhJXaf1jG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