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레잉 - 놀거리리뷰

제주도 여행 - 제주도 관광 / 제주도 미로찾기 "중문미로파크"꿀잼

by 푸형 2022.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놀거리는

 

바로~

 

어릴적 종이와 펜으로만 하던 미로 찾기 실사판

 

제주도 중문 미로파크입니다.

 

시시할 줄 알았던 미로 찾기 생각보다 헤맸는데요

 

사실 저만 헤맸고 지인들은 금방 끝났어요..

 

재미도 물론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은근 꿀잼

 

중문미로 파크를 소개하겠습니다.


제주도 중문 미로파크

 

🚩 제주 서귀포시 상예동 3592-5

매일 09:00 - 18:00

☎️ 064-738-0667

 

가격은 성인 기준 5천 원으로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저는 약 20~25분 정도 소요했고, 빠르게 탈출한 지인은 10~15분 소요했습니다.

 

 

뼈 맞았.. 하핫;;

 

 

여기가 바로 미로 입구입니다!

 

 

탈출법은 돌아 돌아 돌아 돌아 돌아다니다가 행운의 사자를 찾으면 성공!!

 

 

미로 풍경이 이뻐서 그런지 사진을 오래 찍으시는 커플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중간중간 이런 재미있는 글귀들도 있네요~

 

 

찾았다 요녀석!

 

드디어 탈출 성공입니다..

 

저보다 늦게 오신 분들도 다 나가셨는데...

 

같은 자리를 계속 맴돌다가 20분이 넘어버렸네요 ㅜㅜ

 

여러분들도 제주도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길치 테스트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놀거리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생각보다 어렵슴다.

 

2. 중문 미로 파크에 감귤체험도 있네요~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gMGW6GbJp3DyhJXaf1jGw

 

푸형(freely_bro)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 - 푸형입니다. ʕ·ᴥ·ʔ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아 직접 요리에 도전합니다. (요리는 완전 초보s)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