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제주도 서쪽여행 - 제주도 흑돼지/백돼지 맛집"별돈별 정원본점"방문

by 푸형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흑돼지/백돼지 맛집

 

제주 별돈별 정원본점입니다!

 

제주도 흑돼지는 제주도 가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삼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음식이죠!

 

제가 처음 맛보는 제주 흑돼지는 굉장히 소고기처럼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 없어지면서 그냥 와... 맛있다... 이게 고기구나!!

 

하는 맛이었습니다!

 

돼지고기도 역시 맛있었어! 하는 맛이었죠!

 

그럼 너무 맛있는 제주 흑돼지 맛집 별돈별 정원본점을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로 8길 21-15

 

⏰ 매일 12:00 ~ 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예약불가

 

☎️ 064-772-5895

 

 

 

제주 별돈별은 식당 옆에 주차를 하고 길을 따라 20초 걸어가면

 

이렇게 멋진 정원과 함께 식당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글 쓰면서 알아버린 사실인데

 

식당에 정원이 있어서 정원점인 거 같네요!

 

동네 이름이 정원인 줄 알았어요;;;

 

다른 점도 찾아보니 별돈별 해변점이 있네요 ㅇ_ㅇ

 

제주 별돈별은 예약이 불가능하니 눈치게임을 잘하셔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이런 멋진 정원이 보이는 곳에서 식사라~

 

벌써 기대가 됩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1월 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정도였습니다!

 

대기하시는 분들이 2팀 계시네요!

 

다행히 5분 ~ 10분? 정도 대기후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찍은 정원 모습입니다!

 

다시 봐도 증말 쵝오네요!

 

 

저희는 흑돼지와 백돼지를 먹고 싶었지만

 

백돼지가 마감되는 바람에 흑돼지만 먹게 되었습니다!

 

 

기본 밑반찬은 파절이, 상추, 명이나물, 마늘 등 여러 가지가 나오지만

 

그중 가장 눈의 띄는 건 갈치속젓과 올리브, 또띠아였습니다.

 

스낵랩? 케밥? 뭐 이런 느낌인가? 생각하고 있었어요!

 

 

처음 나온 흑돼지 목살입니다!

 

입에서 녹어 없어지더라고요!

 

알바분께서 친절히 다 구워주시고

 

맛있게 먹는 법까지 설명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알바생분의 설명대로 처음에는 그냥 소금만 하나 찍어서 먹어보고~

 

다음에는 또띠아를 살짝 구워서 싸 먹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또띠아가 고기 맛을 다 가려버렸습니다.

 

고기가 워낙 맛이 좋아서 그냥 먹는 것이 더 맛있었어요!

 

 

항정살과 가브리살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요!

 

역시 맛은 굿굿!

 

저는 목살이 가장 맛있었던 거 같고

 

함께 간 지인은 가브리살이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4명이 방문해서 흑돼지 540g 하나에 가브리살 2인분 항정살 1인분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밥은 반공기씩먹었고요!

 

솔직히 양은 차지 않았습니다.

 

배부를 정도로 먹지는 못했어요

 

이유는 다음 코스로 또 먹을 거라서 이기도 하지만

 

가격도 사실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굉장히 만족했기 때문에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제주도 방문하시게 된다면

 

제주 별돈별에서 식사 한번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는 더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예약은 안되기 때문에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셔야 합니다~

 

2. 고기 맛은 굿굿! 가격이 좀 비싸요ㅜㅜ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gMGW6GbJp3DyhJXaf1jGw

 

푸형(freely_bro)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 - 푸형입니다. ʕ·ᴥ·ʔ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아 직접 요리에 도전합니다. (요리는 완전 초보s)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