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여행 - 여행(관광)

제주도 관광 - 제주도 관광 필수 코스 "금오름"방문 이쁘다 제주야

by 푸형 2022.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관광지는

 

바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있는

 

금오름입니다.

 

식사 후 소화도 시킬겸 금오름에 방문했는데요!

 

속이 뻥 뚫리는 전경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너무 멋진 금오름을 소개하겠습니다.


 

금오름에 오르기전에 디저트로 제주 한치 빵과 제주감귤 9?% 가 들어간 한라봉 주스!

 

 

저는 1월 1일에 방문했습니다.

 

사람이 많았다고 생각했는데 1월 1일에 방문한 거 치고는 별로 없던 거 같기도 해요~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1-1

 

금오름 코스는 15분~20분 정도?

 

길은 산길이 아닌 포장도로입니다.

 

차로는 못 올라가고 무조건 걸어야 해요!

 

구두로는 힘드실 수도 있어요~

 

 

가축이나 야생동물들이 출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직까지는 그냥 동네 뒷산 느낌~

 

 

저 멀리 멋진 한라산이 보이네요~!

 

 

사진을... 내가 찍었구나...

 

죄송합니다..

 

 

캬~~~~~~~~~~~~~~~~

 

경치 어떠신가요?

 

해가 저물어 갈 때쯤 사람들도 많이 가시고 해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제주도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금오름 경치한번 구경하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해가 저물어 갈때쯤 가시면 멋진 노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두는 힘들어요! 운동화 추천!

 

3. 식사 후 방문하시고 금오름 관광 후 카페 또는 식사하러 가시면 딱딱입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gMGW6GbJp3DyhJXaf1jGw

 

푸형(freely_bro)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 - 푸형입니다. ʕ·ᴥ·ʔ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아 직접 요리에 도전합니다. (요리는 완전 초보s)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