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형소개글

요리 유튜브 채널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생초보..]

by 푸형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제가 원래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때는 간단 레시피와 맛집, 취미 등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었는데요!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글쓰는 것도 재미있고 여러분께 레시피, 음식 등을 소개하는 것도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메인 카테고리로 운영할 계획이었던 레시피 공유로

 

여러분께 조금 더 디테일하고 간단하면서 

 

맛있고 특별한 레시피 정보를 공유할 방법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다

 

요리 유튜버 "취요남"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취요남님의 영상을 보다 보니

 

요남님께서 직접 가족, 지인,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들이 부러웠습니다.

 

그래서 제가 조금 더 요리와 가까워져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도 생초보인만큼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있다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세상에 맛 좋은 음식을 누구나 맛볼 수 있게 레시피나 방법들을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만의 생각이긴 하고 제가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되든 안되든 끝까지 한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운영할 계획이고

 

많은 분들에게 맛있는 음식들과 요리 방법들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 또한 요리에 대한 지식이 없고 처음이다 보니 저도 알아보고 공부하면서 올리는 부분이 대부분일 테고

 

요리 또한 처음부터 거창한 요리에 도전은 하지 못합니다.

 

유튜브 영상 또한 제가 직접 편집할 계획이기 때문에

 

고퀄리티 영상은 뽑지 못하겠지만

 

앞으로 요리, 영상, 정보 등 점차 발전해 나가며 여러분에게 유익한 요리 정보를 전달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아낌없는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편집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저히 감이 안 오네요ㅜㅜ)

 

커밍쑨~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