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시흥 맛집 - 정왕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점심메뉴 추천! 호로록

by 푸형 2021.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일주일에 한번은 꼭 생각나는 짬뽕!

 

그중에서도~

 

어느 지역 ?

 

시흥 맛집 / 정왕동 맛집

 

교동짬뽕입니다!

 

교동짬뽕은 이미 전국적으로 지점들이 있는지만

 

저는 이번에 교동짬뽕을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시흥 / 정왕동의 교동짬뽕은 어떠할지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네 맞아요

 

차돌짬뽕 고기양 실화입니다!

 

 

정왕동 센터프라자2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마쿠교동짬뽕!

 

 

중국집은 항상 메뉴가 많든 적든

 

짜장과 짬뽕의 대립 때문에 선택 장애가..

 

고민 끝에 오늘은 차돌짬뽕으로 픽!!

 

 

밑반찬은 무채, 양파, 단무지 이렇게 나오네요~

 

 

젓가락이 고급스러워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허허

 

 

지인이 주문한 해물볶음밥이 먼저 나왔네요!

 

가격은 7000원!

 

딱 봐도 오징어가 많이 들어가 보이는 볶음밥과

 

짬뽕국물까지!!

 

저도 한입 먹어 봤는데요

 

오징어도 많이 씹히는게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이것은 지인이 주문한 교동짬뽕!

 

가격은 7000원이고

 

굳이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내께 더 맛있을 거 같아서 하하하

 

제가 주문한 건 차돌짬뽕!

 

가격은 9000원!

 

2천 원이 아깝지 않은 양의 푸짐한 차돌!

 

국물에 적셔서 짬뽕면과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고기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혼자 가면 먹기 어렵지만

 

여러 명이 가면 먹을 수 있는 

 

탕수육!!

 

사이즈는 소자에 가격은 12000원!

 

네명이서 각자 메뉴 먹고 하나씩 먹기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소스도 맛있고 탕슉도 쫄깃하고!

 

 

밑반찬이 모자라면 셀프바를 이용해 먹을 만큼만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먹. 을. 만. 큼. 만!

 

 

교동짬뽕의 또 하나의 서비스!

 

바로 공깃밥이 무료인데요!!

 

 

무료 공깃밥이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일반 식당에서 나오는 만큼의 공깃밥 양보고 놀랐습니다!

 

저는 배불러서 먹지는 않았지만

 

지인은 완뽕하고 밥까지 말아서 먹더라구요~!

 

리스펙!

 

 

교동짬뽕의 또 하나의 배려!

 

혼밥러분들을 위한 1인석과 무선충전기까지 올세팅!!

 

센스가 넘쳐나죠~!?

 

오늘 점심메뉴는 얼큰하게

 

교동짬뽕에서 식사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는 더 분위기 있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주차는 배곧동 공용주차장이 여러 군데 있으니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2. 번화가이기 때문에 대중교통도 Ok~!

3. 놀거리 추천

 

("더 홀릭" 보드카페 배곧점)

↓↓↓

https://freely-brother.tistory.com/30

 

[시흥 놀거리] 정왕동 배곧 놀거리 "더 홀릭" 배곧점 보드카페 방문!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푸형의 블로그에 새로운 카테고리가 생겨났습니다! 박수 짝짝! 이 카테고리의 의미는 푸형 + 플레잉 = 푸레

freely-brother.tistory.com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