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렉스 - 꿀템리뷰

송탄 서정리 고덕 화분 파는곳 추천! 종류가 너무 다양하네요!송탄NAMU

by 푸형 2022.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드릴 꿀템은

 

바로~

 

집안 분위기와 공기정화에 좋은 화분!

 

화분은 사이즈나 종류 등이 다양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서 보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소개해드릴 곳이 바로

 

송탄 NAMU(구 녹색지대 화원)입니다.

 

송탄지역 주민분들이라면 한 번씩은 지나가 봤을

 

송탄 NAMU!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송탄 NAMU (구 녹색지대 화원)

 

🚩 경기 평택시 송탄로 297

평일 08:30 - 19:30 7시에서 7시 반 사이 마감합니다.

    토요일 08:30 - 19:30 7시에서 7시 반 사이 마감합니다.

    일요일 휴무 예약 및 휴무(연락 주세요)

 

0507-1489-9797

 

*가게 앞 주차 허용시간*

평일 : 11:30 ~ 14:00 주차 가능

주말, 공휴일 : 주차 가능

조업주차 15분 이내 주차 가능

 

 

입구에는 화분에 필요한 물품들이 있네요~

 

 

들어가서 우측에는 선물용 꽃들이 가득하네요~

 

 

종류부터 크기까지 매우 다양한 종류의 화분들!

 

화분을 구매하는 것은 처음이라

 

뭐가 뭔지 잘 몰랐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화분의 크기가 마음에 안 들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직접 다른 화분으로 옮겨 주시기도 합니다!

 

 

마음에 드는 화분 4개 골라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출발~

 

 

화분으로 집안 분위기가 살아나네요~

 

저는 화분의 위치를 고려해서 해를 많이 받지 않아도 되는

 

화분으로 선택했는데요!

 

꽃이 이쁘고 화려한 화분은 햇빛을 많이 받아야 한다네요 ㅜㅜ

 

여러분도 화분을 이용해 집안 분위기와 공기정화를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꿀템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IP

1. 송탄 NAMU (구 녹색지대 화분) 사장님 명함입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gMGW6GbJp3DyhJXaf1jGw

 

푸형(freely_bro)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 - 푸형입니다. ʕ·ᴥ·ʔ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아 직접 요리에 도전합니다. (요리는 완전 초보s)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