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파형 - 맛집

선재도 맛집 - 선재도 닭강정 맛집 / 선재 치킨 수제닭강정 (선재도 뻘다방, 펜션)

by 푸형 2023.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freely brother - 자유롭자의 푸형입니다. ʕ·ᴥ·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은

 

바로~

 

선재도에 위치한 닭강정 맛집!

 

선재 치킨 수제 닭강정입니다.!

 

이제 곳 휴가 철인데 휴가 계획들은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작년 2022년도에 선재도로 휴가를 다녀와서  즐겁게 놀다 온 기억이 납니다.

 

선재도는 가족단위나 커플, 친구들끼리 놀러 가기에도

 

분위기도 좋고  너무 좋은 섬인데요!

 

아쉬운 점은 초저녁에 바베큐 파티를 하고 야식으로 먹을만한 것이 살짝 애매했던 거 같아요.

 

그래서 함께 간 지인과 산책 도중 우연히 발견한 선재치킨 닭강정!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바로 깜짝 놀랐습니다.

 

그럼 선재도 치킨 / 수제 닭강정 맛집

 

선재 치킨을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46 선재치킨

영업시간 : 매일 1시마감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032-880-1782

 

 

외부 모습은 친근하면서 분위기 오묘한 모습이었어요! ㅋㅋ

 

바닷가답게  폭죽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 메뉴판이고 커피, 각종 차들도 준비되어 있네요.

 

 

주문은 입구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내부에 테이블도 있지만 저희는 펜션에서 먹기 위해 닭강정을 포장했습니다!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란 기억이 나네요!

 

모든 메뉴 포장/배달 가능하다고 하니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배달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더 59 스트리트라는 펜션에서 숙박했고

 

바로 앞에 선재도 뻘다방이 위치해 있고 선재 치킨과는 걸어서 10분? 정도 안 됐던거 같아요!

 

이번 휴가 선재도로 가신다면 닭강정 한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여?

 

그럼 다음에는 더 분위기 좋고 맛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즐기고픈 푸형이었습니다.

 

걱정으로 해결될 것은 없고, 문제가 생겨도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୧ʕ•̀ᴥ•́ʔ୨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